해운대 조개 맛집으로 행복식당 2호점을 추천!

반응형

 

 

오랜만에 친한 친구가 서울에서 부산으로 놀러 왔어요.

그래서 친구에게 대접하기 위해 조개구이와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643239

 

행복식당2호점 : 네이버

리뷰 217 · 부산조개구이맛집 지금 당장 가야 할 해운대행복식당

store.naver.com

 


 

 

 

사실 청사포에 가려고 했다가 너무 관광화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간 곳은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행복식당’입니다.

친구랑 같이 간 거라 사진은 많이 못 찍어서 가게 사진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직접 사진을 보고 그렸습니다. (너무나 미흡한 그림실력이지만...ㅎ)

 

왼쪽부터 키조개 가리비 대합

 

- 조개 + 회 + 매운탕 세트 -

정신없어서 메뉴판도 못 찍었지만, 제가 시킨 건 조개 + 회 + 매운탕 4인분 세트 100,000원 세트입니다.

이외에도 조개 + 회 + 곰장어 + 매운탕 세트 등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여러 메뉴가 있지만 세트메뉴가 가성비 최고였어요!

 

 

조개 단체 사진에서 빠진 가리비 3 총사입니다:)

사장님께서 굽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먼저 올라갔어요.

 

 

이 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를 따로 줘서

조개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솔솔 뿌려서 먹었어요!

치즈를 뿌려먹는 것은 그냥 조개를 먹는 것과 다르게 정말 별미인 것 같아요.

 좀 더 이국적인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치즈 하나로 뭔가 퀄리티가 높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치즈도 뿌리고 좀 느끼하다 싶으면 치즈 위에 초장을 뿌려먹었어요 ✌️

 

조개를 먹는 순서는 

가리비 -> 대합 -> 키조개

순서대로 먹었답니다ㅎ

 

이 순서는 식당 벽에 알림을 보고 따라한 거에요.

 

 

조개 먹다가 나온 낙지 탕탕이!


신선한 낙지라 애들이 팔팔하게 움직였어요 ㅎㅎㅎ


낙지 탕탕이도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최고👍

낙지가 신선해서 접시에 떨어트린다고 용썼어요ㅎㅎ

 

 

조개 다음으로 나온 것은 회!!입니다💕


회는 사랑이죠😍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툼하게 썰려 나오는 회를 좋아하는데

이곳도 이렇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 외에 매운탕도 나오고 해물라면도 시켜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해물라면도 진짜 별미! 추천합니다ㅎㅎㅎ

 

이 날은 친구를 대접하는 자리여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하지만 네 명이 배가 터지도록 먹었습니다!

일인당 약 3~4만 원 정도의 금액이 나왔고

너무 가성비 좋고 기분 좋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해운대에서 조개구이와 회 맛집을 찾는 다면 이 ‘행복식당’ 추천드려요~!!


가성비 진짜 최고입니다:)

 

*** 참고로 제가 간 곳은 [ 행복식당 2호점 ]입니다~!

1호점이 따로 있는데 1호점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