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꼭 사고 싶었던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 2

반응형

 

MARSHALL 

ACTON 2

 

마샬 사의 블루투스 스피커 중 액톤 2 화이트를 구입하였어요.

이번에 제 방의 인테리어를 바꾸는 와중에 PC 컴퓨터와 책장, 책상, 의자 등을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한 제품 중 하나랍니다.

사실 이번에 병원에서

"밤에 핸드폰을 보지말고 차라리 노래를 들으면서 자세요."라고 권해주셔서

겸사겸사 저에게 합리화를 하며 질렀어요;)

 

사실 마샬 액톤2 제품은 매번 보일 때마다 사고 싶어서 침 흘리고 있던 제품이었는데,

집에 택배가 딱 도착하자마자 너무 설랬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샀어요.)

 

사실 방에서 듣기 위한 용이라 음질 상관없었고

그냥 외관이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로 딱이겠다는 생각이 98%였지만 

음질도 상상이상이었어요.

하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마샬 액톤 2 언박싱과 제품의 사용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마샬은 사실 영국에 유명한 엠프 제조사입니다.

그래서 회사가 전통 있고 기술력의 신뢰가 높다고 해요.

마샬에서 여러 가지 라인이 나오지만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액톤 2 모델로 기존 모델 중에서 작은 축에 들어요.

액톤 2보다 큰 것을 원한다면 스텐 모어나 다른 모델라인을 알아보셔야 될 거 같아요.

 

액톤 2의 규격은 260 x 160 x 150 mm이고 무게는 2.85 kg입니다. 참고하세요:)

 

이런 액톤 2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2개의 트위터와 서브우퍼를 장착해서 사운드를 강력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마샬 블루투스 앱을 통해서도 보다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아직 앱을 통해 사용은 안 해봤는데, 보다 더 섬세하게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사실 이번에 PC를 사면서 스피커가 필요했는데 이 제품으로 대체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따로 AUX선이 있지 않고 블루투스가 PC에 지원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블루투스 동글이라는 제품을 구입하였어요.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컴퓨터, 노트북, 아이패드, 핸드폰에서만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야 될 거 같아요.

 

 

저는 예전부터 반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하나의 망설임 없이 화이트로 구매했는데요.

화이트 제품 이외에 브라운과 블랙 제품도 있어요! 

블랙은 좀 더 무게감 있는 느낌이고 브라운은 더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어서

선호하는 스타일로 선택해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정말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은 올드 영화에서 나올 것 같은 클래식한 매력에

현대적인 편리함을 갖춘 

이건 딱 내 거인 스피커라고 생각했어요.

정말 스피커 욕심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 제품은 보자마자 반했답니다.

 

 

조작법도 간단했어요.

POWER 버튼을 밑으로 내리면 전원이 켜지고

AUX옆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블루투스가 연결돼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음질을 찾으면 된답니다.

 

 

전원이 켜지면 이렇게 예쁘게 불이 켜진답니다. 

블루투스도 연결한 상태여서 블루투스에 불이 켜져 있네요.

 

 

뒷모습도 심플합니다.

뒤에 전원 연결하는 선을 꼽는 부분이 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심플해요.

액톤 1은 AUX선도 함께 동봉되었다는데, 액톤 2부터 별도 구매로 바뀌었더라고요.

사실 AUX 선 꼽는 곳이 위쪽이라 보기 싫을 거 같아서 구매할 생각은 없지만

그래도 별도 구매라는 점이 아쉬웠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제 방에서만 사용한다는 점,

넷플릭스 영화를 볼 때 좀 더 생생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는 점,

제품만으로도 갬성적인 인테리어로 만들어준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아래에 다음과 같이 제가 생각한 지극히 주관적인 장단점을 요약해보았어요.

 


 

- 마샬 액톤 2 -

장점

  • 예뻐요. 인테리어로 굿.  
  • 크기 대비 사운드가 풍부하고 좋았어요.
  • 낮은 베이스도 잘 잡아주는 편이에요.

단점

  •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 AUX선 별도 구매. 그렇다고 AUX선이 싼 편도 아니었어요.
  • 넓은 공간에서 혹은 야외에서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비추해요. 저는 좁은 공간이라 만족했지만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는 약하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